티스토리 뷰

신협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공인인증서 관련된 정보가 많이 없어서 


어떻게 이용해야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인증서 관련된 업무는 보안카드 그리고 개인정보, 마지막으로 인증서를 저장할 저장소만 있으면 됩니다.

저장소는 PC자체에 설치하셔도 되고 USB나 스마트폰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와같이 신협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인터넷뱅킹을 바로 클릭하셔도 되고 신협 공식 홈페이지 (cu.co.kr)을 접속하셔도 됩니다.



처음 접속하셨다면 홈페이지 하단에 위와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전자금융을 클릭해주세요~!



위와같이 공인인증센터가 나옵니다.


인증서 신규발급/재발급을 클릭해주세요.


갱신하실분들은 갱신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방법은 거의 같아요~!!)



위와같이 아이디를 설정해주시구요.


계좌번호 및 비밀번호 그리고 개인 주민등록번호, 자금이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요구하는 보안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