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부업체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대부업체에 순위를 누가 정하는지 어떻게 정하는지..^^


그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구요.


그나마 매출순위로 순위를 매기는게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네요.


아래는 2014년 기준 대부업체 매출순위라고 하니 한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눈에 익은 업체도 많고 제가 처음 보는 업체도 있네요^^




1위는 에이앤피파이낸셜대부네요.


엥.. 처음보는데 어딘지 모르시겠죠?


알고보니 바로 러쉬앤캐쉬 라고 하네요.



저는 1위가 러쉬앤캐쉬라고 생각했는데...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같은곳이군요.

러쉬앤캐쉬는 무과장으로 나름대로 좋은 이미지로 가려고 하던데..


아무튼 2위는 산와머니입니다.




2위는 산와머니.. 역시 대단한 업체죠^^


3위는 웰컴론


4위는 바로바로론 


5위는 리드코프네요.



5위까지는 눈에 익는 업체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이상으로 대부업체순위에요.


댓글